<인사이동> 커넥선트, 전세계 세일즈 담당 선임부사장으로 크리스챤 쉐르프 영입
상태바
<인사이동> 커넥선트, 전세계 세일즈 담당 선임부사장으로 크리스챤 쉐르프 영입
  • [dataNet]
  • 승인 2005.06.2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넥선트시스템즈는 크리스챤 쉐르프(Christian Sherp)가 전세계 세일즈 담당 선임부사장으로 임명돼 커넥선트에 합류했다고 발표했다.


쉐르프는 현재 커넥선트의 수석운영책임자(COO)이자 수석부사장이며 과거 전세계 세일즈 담당 선임부사장이었던 루이스 브루스터의 뒤를 잇게 된다.


루이스 브루스터 수석부사장은 "쉐르프는 지난 15년간 매우 복잡하고 경쟁이 치열한 세계 반도체 시장에서 일하는 동안 다양한 임무에서 뛰어난 성과를 거두었고, 범상치 않은 리더쉽과 전략을 보여줬다"며 "쉐르프가 커넥선트에 매우 긍정적인 영향을 가져올 것으로 믿어 의심치 않는다"고 덧붙였다.


쉐르프는 커넥선트에 합류하기 전 인피니언테크놀러지 북아메리카의 유/무선 커뮤니케이션 그룹의 부사장이자 제너럴 매니저로 근무했으며, 그 전에는 유선 커뮤니케이션 제품 마케팅 부사장, 커뮤니케이션 그룹의 부사장이자 왠 사업부의 제너럴 매니저 등을 역임했다.


신임 크리스챤 쉐르프 부사장은 "그간의 기술과 경험을 이용해 커넥선트와 전세계 고객과의 관계를 더욱 강화하고 넓히는 데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