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트로닉스, 美 샬롯 리 공과대학에 테스트 장비 공급
상태바
텍트로닉스, 美 샬롯 리 공과대학에 테스트 장비 공급
  • [dataNet]
  • 승인 2005.06.2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적인 테스트, 계측 및 모니터링 장비 전문 업체인 텍트로닉스는 미국 노스 캐롤라이나 주립대의 샬롯 리 공과 대학(University of North Carolina at Charlotte’s Lee College of Engineering: UNC Charlotte)에 자사의 디지털 오실로스코프 장비를 공급하기로 했다고 발표했다.

텍트로닉스는 리 공과 대학에 디지털 스토리지 오실로스코프 (모델명: TDS2002)와 임의 함수 발생기(모델명: AFG310)를 각각 40대씩 공급했다고 밝혔다. 이 장비들은 학생들의 아날로그, 디지털 설계, 회로, 마이크로프로세서, 통제 실험 및 연구를 위해 이용될 예정이다.

또한 리 공과대학은 앞으로 실험실을 만들 때 각 실험대에 오실로스코프와 함수/신호 생성기를 설치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학생들은 현대적인 실험을 쉽게 배우고 실제로 적용할 수 있게 된다. 또한 각 실험대는 인터넷 접속이 가능하기 때문에 학생들은 네트워크를 통해 실험 보고서를 준비하고 제출할 수 있게 되며 실험실에서 연구에 참여하는 동안 인터넷을 활용할 수 있다.

텍트로닉스의 미국 시장 개발 매니저인 크리스 로버그(Chris Loberg)는 “노스 캐롤라이나 주립대 샬롯 대학이 신축될 공과 실험실에 텍트로닉스 장비를 설치하기로 한 것은 매우 영광스러운 일이다”라면서, “이 장비들은 이 공과 대학의 전기공학 교육의 품질을 강화하고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킬 것으로 확신한다”고 덧붙였다. <정용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