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라시스, 서울 서비스센터 오픈
상태바
엔터라시스, 서울 서비스센터 오픈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5.06.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터라시스코리아(대표 안희완 www.enterasys.com/kr)는 서울에 서비스 데포(depot)를 오픈해 현 NBD(Next Business Day) 서비스 계약을 맺은 사용자를 대상으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고 발표했다.

엔터라시스의 서포트넷(SupportNet)은 서비스 지원 프로그램의 하나로 다양한 서비스 레벨을 구성하고 있으며, 이번 서비스센터의 오픈으로 고객은 오류 장비에 대해 바로 다음 날까지 신규 대체 장비를 지원 받을 수 있어 그 효과가 기대된다.

엔터라시스는 시큐어 네트웍스를 비롯 매트릭스 스위치, 매트릭스 X 코어 라우터, 엑스페디션(X-Pedition), 넷사이트 네트워크 관리 시스템, 롬어바웃 와이어리스, 드래곤 등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가지고 있으며, 이러한 전 제품군 및 솔루션 지원은 서포트넷을 통해 정확한 시기에, 신속하고 확실하게 수준 높은 고객 서비스 실현에 나서고 있다.

엔터라시스의 APAC 서비스 디렉터인 마이크 딩(Mike Ding)은 "이번 한국시장에 대한 투자는 한국 내 엔터라시스 고객에 대한 서비스 레벨을 획기적으로 향상시킬 것으로 엔터라시스는 한국 뿐 아니라 전세계 고객 서비스를 위해 더욱 힘쓸 것"이라며 "서울에 서비스센터 오픈을 축하하는 의미로 서포트넷 스페셜 프로모션도 준비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