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라시스의 서포트넷(SupportNet)은 서비스 지원 프로그램의 하나로 다양한 서비스 레벨을 구성하고 있으며, 이번 서비스센터의 오픈으로 고객은 오류 장비에 대해 바로 다음 날까지 신규 대체 장비를 지원 받을 수 있어 그 효과가 기대된다.
엔터라시스는 시큐어 네트웍스를 비롯 매트릭스 스위치, 매트릭스 X 코어 라우터, 엑스페디션(X-Pedition), 넷사이트 네트워크 관리 시스템, 롬어바웃 와이어리스, 드래곤 등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가지고 있으며, 이러한 전 제품군 및 솔루션 지원은 서포트넷을 통해 정확한 시기에, 신속하고 확실하게 수준 높은 고객 서비스 실현에 나서고 있다.
엔터라시스의 APAC 서비스 디렉터인 마이크 딩(Mike Ding)은 "이번 한국시장에 대한 투자는 한국 내 엔터라시스 고객에 대한 서비스 레벨을 획기적으로 향상시킬 것으로 엔터라시스는 한국 뿐 아니라 전세계 고객 서비스를 위해 더욱 힘쓸 것"이라며 "서울에 서비스센터 오픈을 축하하는 의미로 서포트넷 스페셜 프로모션도 준비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강석오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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