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트로닉스, TDR 수동 프로브 신제품 발표
상태바
텍트로닉스, TDR 수동 프로브 신제품 발표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5.06.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텍트로닉스는 1GB 이상의 초고속 시리얼 버스 작업을 하는 테스트 엔지니어, 품질 엔지니어, 제조 엔지니어 및 테스트 기술자들 위한 새로운 고성능 TDR 수동 프로브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기존 제품들이 이종단(二終端) 프로브를 사용하는 것에 비해 이번에 발표한 차동 임피던스 TDR 수동 프로브 제품(P80318-18 GHz 100Ω, P80318X -18 GHz 100Ω)은 연속적 전기 신호의 차동 TDR 측정에 있어 무결성을 상당히 개선했다.

이 프로브는 주요 제조업체가 제공하는 것 중에서 유일하게 조절이 가능한 차동의 수동 프로브로 PCB 상에서 다양한 간격으로 설치된 라인을 모두 다룰 수 있고 뛰어난 공간 해상도를 제공하여 PCB 추적에 있어서는 최고의 회로 내 측정 도구라 할 수 있다.

텍트로닉스의 전자 광학 제품군의 마케팅 담당 매니저인 짐 로스(Jim Roth)는 "이번에 발표한 사용하기 편하고 측정이 빠른 TDR 수동 프로브를 이용하면 회로 내의 PCB 추적에 있어 차동 신호를 빠르고 정확하게 차동 임피던스 측정이 가능하고 문제가 있는 설계의 디버깅을 신속하게 할 수 있다"며 "텍트로닉스 수동 프로브는 제조나 설계 디버깅을 위한 회로 내의 차동 회선 측정 기능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텍트로닉스의 이번 모델은 TDS8200, CSA8200 또는 이전 세대 메인 프레임 및 80E04 일렉트리컬 샘플링 모듈(Electrical Sampling Module)을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돼 있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