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네트웍스, 프리즈머 구매 사은 이벤트 개최
상태바
젠네트웍스, 프리즈머 구매 사은 이벤트 개최
  • [dataNet]
  • 승인 2005.06.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트워크 스토리지 전문기업인 젠네트웍스(대표 박동명 www.gennetworks.co.kr)는 여름 바캉스 시즌을 앞두고 6월 20일부터 7월 15일까지 약 한달 동안 자사 휴대용 디빅스 플레이어인 ‘프리즈머(PRIZMer)’를 구입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핸드폰 액정클리너와 비치발리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지난 5월에 출시된 젠네트웍스의 디빅스 플레이어인 ‘프리즈머(PRIZMer)’는 출시 한 달만에 약 3천대 이상이 판매가 되어 현재 국내 월 1만대 시장이 안되는 디빅스 플레이어 시장을 감안해 보면 큰 판매고를 보이고 있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프리즈머는 2.5인치 휴대용 디빅스 플레이어군 중 국내 최초로 광포트(옵티컬 포트)를 지원 한다는 것이 큰 특징이다. 따라서 스테레오 2.1 채널과 5.1채널의 Coaxial 디지털 출력 지원은 물론 옵티컬 포트 지원으로 DTS, AC3 등의 생동감 있는 음질을 5.1채널의 완벽한 사운드로 즐길 수 있다.

또한 다양한 영상출력 단자인 컴포지트, 컴포넌트를 완벽하게 지원하여 고화질의 영상출력이 가능하며, 480p, 720p, 1080i 프로그래시브 스캔 지원으로 한층 업그레이드 된 고화질의 선명하고 역동적인 영상 감상이 가능하다. <정용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