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1G 대용량 메모리스틱 프로 듀오 출시
상태바
소니코리아, 1G 대용량 메모리스틱 프로 듀오 출시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5.06.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니코리아(대표 윤여을 www.sony.co.kr)는 음악,영화,게임 등 다양한 멀티미디어를 즐길 수 있는 PSP™ 와 완벽 호환되는 1기가급 고용량의 메모리스틱 프로 듀오 ‘MSX-M1GS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메모리스틱 프로 듀오 MSX-M1GS는 1기가의 대용량으로 고화소 이미지, 대용량의 데이터 파일 등 각종 멀티미디어 저장매체로 손색이 없음은 물론, 기존 제품 대비 경제적인 가격으로 소비자 만족을 높였다.

특히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PSP의 급속한 보급으로 멀티미디어 대용량 파일의 저장매체에 대한 소비자들의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이번 메모리스틱 프로 듀오는 가격과 성능 두 가지를 모두 만족시키는 제품이다. 이번 MSX-M1GS 제품은 또한 적정 사용 온도 –25°C~85°C로 내구성도 한층 강화됐다.

또한 소니 코리아는 오는 7월 1일부터 메모리스틱 제품에 대한 품질보증 서비스를 시행키로 함에 따라, 하이스피드 제품에 대해서는 10년, 이외 제품에는 5년간의 장기 보증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이번 MSX-M1GS제품 역시 5년 보증 서비스 제품에 해당된다. 소니 코리아는 이러한 장기 보증을 통해 고객의 신용과 만족 제고는 물론, 소니 정품 메모리스틱에 대한 프리미엄과 신뢰감을 고취한다는 전략이다.

소니코리아의 윤여을 사장은 “최근 PSP 발매 및 멀티미디어를 즐기는 소비자가 급증함에 따라 대용량 파일 저장매체인 메모리스틱 제품들이 품귀현상을 빚고 있다”며, “이번에 선보일 메모리스틱 프로 듀오 1기가제품은 이처럼 고화소 이미지 등 대용량 파일 저장은 물론, 가격면에서도 기존 제품 대비 경제적이다”고 말했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