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콘텐츠 사이트 메가패스존 오픈
상태바
KT, 콘텐츠 사이트 메가패스존 오픈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5.06.2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대표 이용경 www.kt.co.kr)는 메가패스 고객들만을 위한 프리미엄 콘텐츠 사이트인 ‘메가패스존(www.megapass.net)’을 오픈하고 서비스를 시작한다. 메가패스존은 KT 메가패스의 부가 서비스 중 하나로 메가패스 가입자를 대상으로 특화된 컨텐츠 서비스를 무료 또는 저렴한 요금으로 제공하는 일종의 로열티 서비스다.

이 사이트에서는 DVD급 고화질 영화 60여 편, 600편의 만화, 최대 월 5건의 원음 벨소리, 문자메세지 최대 월 100건, YBM의 어학 등 교육 콘텐츠 및 대학 진학 정보, 유아 학습 컨텐츠, 생활강좌 등 다양한 콘텐츠들이 제공된다. 또, 사이트를 자주 방문할수록 포인트가 쌓여 쿠폰, 쇼핑 할인, 시사회, 경품 응모 등 서비스도 받을 수 있다.

3년 이상 메가패스를 사용한 장기 고객에게는 무료로 제공되며, 사용 기간이 짧은 고객들은 월 2천5백 원의 이용료를 내야 한다. 다만, 메가패스 신규가입자는 3달, 메가패스존 신규 가입자는 한달의 무료 서비스가 제공된다.

KT 초고속사업팀 강석 상무는 “메가패스존은 메가패스 사용자들에게 좀 더 특화된 컨텐츠를 제공해 타사의 저가 상품들과 차별화 하기 위해 만들었다”며 “특히, 3년 이상 사용자는 전액 무료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프리미엄급 서비스 사용자에게 좀 더 많은 혜택을 주는 등 우수 고객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밝혔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