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게이트, PC·CE·노트북용 신제품 10여종 발표
상태바
씨게이트, PC·CE·노트북용 신제품 10여종 발표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5.06.1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게이트 테크놀로지(www.seagate-asia.com/korea)는 자동차 시장을 위한 HDD, 2.5-인치 DVR 및 게임 콘솔용 HDD, 8GB 포터블 미디어 플레이어용 HDD 등을 포함한 10여종의 신제품을 발표했다.

씨게이트는 또한 수직기록 방식(perpendicular recording)을 활용한 2.5-인치 HDD, 고용량의 외장 및 휴대용 HDD, 사용자들의 개인 데이터의 보호를 위한 FDE(디스크 완전 암호화 : Full Disc Encryption) 기능을 가진 ‘HDD 등을 포함하여 컴퓨팅 마켓을 위한 혁신적인 제품들을 소개하기 위한 의미있는 기술 우위력을 발휘했다고 이번 발표의 의의를 밝혔다.

빌 왓킨스 (Bill Watkins) 씨게이트 사장/CEO는 “씨게이트의 스토리지 혁신은 집에서 사무실, 도로 및 그 외 모든 종류의 애플리케이션으로 아주 새로운 능력을 주입하는 방향으로 추진되고 있다”며 “CE 및 기존 컴퓨팅 마켓의 수요에 부응하기 위한 씨게이트만의 고유한 능력은 왜 씨게이트가 HDD 업계 선두 업체이며, 세계 유수의 브랜드가 씨게이트와 협력관계를 맺고 있는지 말해주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씨게이트 신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씨게이트의 웹사이트(www.seagate.com)를 참조할 수 있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