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드웨어, IPS ‘디펜스프로’로 NSS·톨리그룹 인증 획득
상태바
라드웨어, IPS ‘디펜스프로’로 NSS·톨리그룹 인증 획득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5.06.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드웨어코리아(대표 정윤연 www.radware.co.kr)는 자사 IPS 제품인 디펜스프로(DefensePro)가 영국의 보안전문 평가기관인 NSS의 ‘Approved’ 인증과 미국의 IT전문 평가기관인 톨리그룹(Tolly Group)의 ‘Up to Spec’ 인증을 동시에 획득했다고 밝혔다.

톨리그룹의 CEO인 케빈 톨리(Kevin Tolly)는 “라드웨어는 대역폭관리와 같은 QoS 기능, SSL 기반 유해공격 차단, 멀티세그먼트 기반 방어능력 등의 기능을 통해 사용자에게 비용효율적이고 강력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디펜스프로는 지금까지 테스트해온 여러 IPS 제품 중에서 최강의 성능을 보여줬다”고 말했다.

NSS와 톨리그룹에서 각각 실시되었던 테스트의 결과보고서에 따르면, 디펜스프로는 높은 처리속도를 유지하면서 동시에 내부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하기 위해 외부의 공격을 고립 및 차단시키는 기능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것으로 나타났다.

라드웨어코리아 정윤연 사장은 “확실한 네트워크 보안과 애플리케이션 보호 성능을 위해서 IPS 솔루션은 외부의 수많은 공격으로부터 가장 신속하게 대처할 수 있어야 하며 그러한 기능들이 공신력 있는 제3의 외부평가 기관들에서 입증되어 고객들에게 구매의 강한 확신을 주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테스트의 결과보고서는 라드웨어코리아의 한글 홈페이지(www.radwar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