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프트런, 일본 패치 관리 시장 공략
상태바
소프트런, 일본 패치 관리 시장 공략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5.06.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프트런(대표 황태현 www.softrun.com)은 최근 일본 IT자산 관리 분야의 대표적 업체 중의 하나인 퀄러티(대표 우라 키요하루 www.quality.co.jp)와 패치 관리 기술 협력에 대한 업무 제휴 계약을 체결하고 일본 패치 관리 시장에 진출한다고 밝혔다.

소프트런은 이번 업무 제휴가 소프트런의 기술 협력을 통해 일본 시장을 대상으로 한 패치 관리 제품 개발까지를 목표로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에 따라 소프트런은 퀄러티에 패치 관리 기술 등 제품 개발에 필요한 주요 기술들을 제공하고 퀄러티는 이를 기반으로 일본시 장에 적합한 패치 관리 제품을 공급하게 된다.

소프트런은 초기년도에 20만 유저 달성은 무난할 것으로 예상하고 앞으로도 퀄러티로부터 일본 시장의 니즈를 제공받아 양사 간의 기술 개발에 적극 반영하는 등 지속적인 시장 확대를 위해 전략적 파트너 관계를 구축하여 긴밀하게 협력해나가기로 했다.

하쿠다케 퀄러티 한국 지사장은 “소프트런의 ‘인사이터’는 이미 한국 패치 관리 시장에서 독보적인 위치를 점유하고 있는 등 국제적인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는 제품”이라며 “이제 성장 단계에 있는 일본의 패치 관리 시장 선점을 위해 퀄러티의 기존 고객사들을 중심으로 마케팅에 적극적으로 주력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