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니트, 대성글로벌네트웍 아웃소싱 컨택센터 사업 수주
상태바
베니트, 대성글로벌네트웍 아웃소싱 컨택센터 사업 수주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5.06.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니트(대표 조영천 www.benit.co.kr)는 올 상반기 최대 프로젝트로 떠올랐던 대성글로벌네트웍(대표 김영훈, www.teleconsulting.co.kr)의 ‘아웃소싱 컨택센터(Outsourcing Contact Center) 구축 사업’을 수주하고 최근 계약을 완료했다.

컨텍센터 아웃소싱 전문기업인 대성글로벌네트웍은 컨택센터 아웃소싱 사업을 위해 대구에 10층 규모의 컨택센터 전용 빌딩을 확보하고 IPCC(IP Contact Center) 시스템을 구축하는 등 적극적으로 컨택센터 아웃소싱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대성글로벌네트웍은 이번 아웃소싱 컨택센터 구축으로 시스템의 안정성과 통합성은 물론 고객요구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는 확장성까지 갖출 수 있게 됐다.

베니트는 이번 사업을 위해 IPCC 부문에서 사업협력을 맺고 있는 알카텔의 IP 텔레포니(IP Telephony) 솔루션인 ‘옴니(Omni)PCX’와 알카텔 자회사인 제네시스(Genesys)의 미들웨어(Middleware)를 기반으로 아웃소싱 컨택센터 솔루션을 제안, 사업을 수주하게 됐다고 밝혔다.

베니트 조영천 대표이사는 “세계 1위의 제네시스의 미들웨어와 유럽 및 중국에서 시장점유 1위로 안정성과 신뢰성을 인정받고 있는 알케텔의 IPCC 솔루션의 우수성을 높게 평가받아 타사의 가격 공세를 극복하고 이번 사업을 수주할 수 있었다”고 수주 배경을 밝히고 “이번 수주를 시작으로 IPCC 및 IP 텔레포니 사업에 더욱 박차를 가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