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테크웨이브, 통합 보안 S/W ‘바이러스 체이서 2005’ 출시
상태바
뉴테크웨이브, 통합 보안 S/W ‘바이러스 체이서 2005’ 출시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5.06.0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테크웨이브(www.viruschaser.com)가 기존 자사의 바이러스 체이서 제품군에 안티 스파이웨어 기능을 추가해 바이러스와 스파이웨어를 한꺼번에 차단ㆍ삭제할 수 있는 ‘바이러스 체이서 2005’를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PC에 유입되는 스파이웨어, 악성 애드웨어, 해킹툴 등 악성 프로그램을 철저히 검사하고 제거할 수 있는 ‘안티 스파이웨어 기능’과 악성코드의 ‘재감염 방지 기능’을 탑재해 바이러스는 물론 스파이웨어 차단에 초점을 맞춘 제품이다. 특히 재감염 방지 기능은, 일반적으로 스파이웨어를 치료하더라도 다시 해당 사이트를 방문할 경우 재감염돼 또다시 삭제해야 하는 악순환을 해결해 준다.

악성 프로그램을 배포하는 국내외 800여개 사이트에 대한 정보를 분석한 후 재감염 방지용 패턴을 적용했기 때문에 사용자가 해당 사이트에 접속해도 더이상 악성 프로그램이 설치되지 않는 것. 또 스파이웨어가 사용자의 시스템에 설치되기 전에 미리 차단해 레지스트리가 감염되는 2차 감염도 막아준다.

김재명 뉴테크웨이브 사장은 “이번 신제품은 바이러스는 물론 최근 문제가 되고 있는 스파이웨어까지 한꺼번에 해결해 깨끗한 PC 환경을 유지해 준다”며 “스파이웨어를 미리 차단시켜 치료에 드는 비용과 시간을 줄여주는 경제적인 제품”이라고 말했다.

한편 뉴테크웨이브는 이달 13일부터 7월 12일까지 한달간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신제품 출시 기념 이벤트를 실시, 디지털카메라, JVC DVD 플레이어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자세한 사항은 뉴테크웨이브 홈페이지(www.viruschaser.com)나 단군소프트 홈페이지(www.tangunsoft.com)를 참조하면 된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