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텔, 테라비트 클러스터 스위칭 제품 발표회 개최
상태바
노텔, 테라비트 클러스터 스위칭 제품 발표회 개최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5.06.0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노텔코리아(대표 정수진 www.nortel.com)는 테라비트 클러스터 스위칭 제품인 `ERS 8600파워레인저(Ethernet Routing Switch 8600 Power Ranger)를 새로 선보이는 한편 성능시험 평가기관인 톨리그룹의 최신 테스트 결과와 데모를 선보이는 `노텔 테라비트 클러스터 스위칭 제품 발표 및 설명회`를 개최했다.

새롭게 선보인 노텔 `ERS 8600 파워레인저`는 기존 ERS 8600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10기가비트 이더넷을 지원하는 테라비트급 스위치로 다양한 네트워크 장비를 하나의 장비로 완벽하게 연결하는 `클러스터링` 기능을 지원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발표회에서 노텔 US 이더넷 스위치 제품부문 개발 담당 산지브 굽타(Sanjeev Gupta) 이사는 `ERS8600 파워레인저`를 통한 자연스런 확장형 클러스터 스위치를 설명하는 한편 업계 최고 성능으로 평가한 톨리그룹의 최신 시험 결과를 발표했다. 더불어 테라비트 클러스터를 통한 음성 통화와 비디오 솔루션을 통해 복원성과 무장애 네트워크도 함께 시연했다.

한편 이번 노텔 제품 설명회 행사에는 노텔코리아 정수진 사장을 비롯 노텔 보안 및 스위치 사업 관련 관계자들이 참석해 노텔의 SSL VPN, 스위칭 파이어월 및 위협 차단 솔루션(TPS) 등 노텔 네트워크 보안 솔루션에 대한 상세한 설명이 이뤄졌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