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데이터, 4기가 블레이드 서버 스위치 HP 통해 공급
상태바
맥데이터, 4기가 블레이드 서버 스위치 HP 통해 공급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5.06.0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맥데이터코리아(대표 이영보 www.mcdata.com)는 큐로직(QLogic)과 공동 개발한 4Gb/s 임베디드 파이버 채널 블레이드 서버 스위치를 오는 6월 말부터 HP를 통해 공급한다고 밝혔다.

‘HP 블레이드시스템(BladeSystem)’ 서버에 탑재 예정인 맥데이터의 4Gbps 파이버 채널 블레이드 서버 스위치는 기존 맥데이터 제품 환경에 무중단 추가가 가능하며, 관리 데이터의 공개 교환, 조닝(zoning), 보안성, 그리고 통합과 자동화를 통한 IT 인프라 간소화의 기능을 제공한다.

특히, 맥데이터는 자사의 4Gb/s 스위치가 가장 복잡한 엔터프라이즈 환경의 여러 엄격한 기준들을 충족하며, 이를 통해 맥데이터만이 제공할 수 있는 전문성을 활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고객들은 맥데이터 블레이드 서버 스위치를 사용함으로써 SAN 환경의 규모에 관계없이 블레이드 서버 스위치가 제공하는 경제성과 같은 블레이드 서버의 신기술을 활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진입장벽 제거 및 한치의 오차도 없는 일관성을 누릴 수 있다고 설명했다.

맥데이터코리아 이영보 지사장은 “고객들은 블레이드 서버 전략을 추진해 나가는 과정에서 SAN을 통해 가능한 여러 옵션들을 요구하고 있다. 이번 큐로직 및 HP와의 파트너쉽을 통해 임베디드 블레이드 서버 스위치를 제공함으로써 맥데이터는 스토리지 및 네트워킹 분야에서 고객들의 보다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