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코리아, SAP 리더십 포럼 개최
상태바
SAP코리아, SAP 리더십 포럼 개최
  • [dataNet]
  • 승인 2005.06.0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통합 비즈니스 솔루션 업체 SAP코리아(대표 한의녕)는 변화하는 비즈니스 환경에서 성공의 통찰력을 확보하기 위한 비즈니스 리더들의 모임인 ‘SAP 리더십 포럼 2005’를 개최했다.

한의녕 SAP코리아 사장 및 팽정국 현대자동차 부사장의 환영사에 이어 박희선 삼성전자 상무(CIO)의 경영 혁신 및 정보기술에 대한 기조연설로 시작된 이번 행사에서는 SAP 엔터흐라이즈 서비스 아키텍처(ESA) 및 SAP 넷위버(SAPNetWeaver)와 차세대 ERP에 대한 업데이트가 있었다.

SAP 엔터프라이즈 서비스 아키텍처는 서비스 중심 아키텍처(SOA)를 실현하는 SAP의 기업 애플리케이션 관점에서의 청사진이며 SAP 넷위버는 애플리케이션과 인프라스트럭처의 통합을 성공적으로 입증한 업계 최초의 플랫폼으로 ESA를 실현하는 제품이다.

한의녕 SAP코리아 사장은 “급변하는 국내 및 국제 경영환경에 적응해서 성공하는 기업이 되기 위해서는 정보기술(IT)을 통한 경영 혁신이 필수”라며 “올해로 창립 10주년을 맞는 SAP 코리아는 그동안 고객들이 보여준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국내 기업들이 IT를 통한 경영혁신을 이룰 수 있도록 국내 기업환경에 맞는 솔루션과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송지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