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모바일 네트워크 게임 리그 개최
상태바
SK텔레콤, 모바일 네트워크 게임 리그 개최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5.06.0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K텔레콤(대표 김신배 www.sktelecom.com)은 고객들의 모바일 네트워크 게임 인지도 제고 및 게임 참여 활성화를 위해 6월 1일부터 7월 3일까지 `모바일 네트워크 게임 리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작년에 이어 올해로 두 번째를 맞이하는 이 대회는 고객들에게 친숙한 네트워크 게임인 ‘말랑말랑퐁’, ‘렛츠골프’, ‘넷테트리스’, ‘삼국쟁패’의 4가지를 대상으로 ‘**365+통화버튼’으로 접속해 참여할 수 있으며, 3주간 펼쳐지는 온라인 예선과 오프라인에서 진행되는 본선 및 결승전의 순으로 진행된다.

본선은 상위 랭킹자 및 최다 게임 이용자를 대상으로 각 종목별 16명씩 총 64명을 선발하여 서울 코엑스 지하 메가스튜디오에서 토너먼트 방식으로 열리는데, 종목별 우승자에게는 상금 30만원을 비롯하여 9월에 열리는 동경 게임쇼를 관람할 수 있는 혜택도 주어지며 본선 진출자 전원에게 소정의 상금이 지급될 예정이다.

또한 모바일 게임을 많이 접해보지 못한 고객들도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초보자 전용 페이지를 통해 게임을 다운받아 참여하는 ‘초보자 리그’도 함께 진행되는데, 게임별 추첨을 통해 총 8명을 선발해 초보자 본선 대회에 출전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추첨을 통해 MP3 플레이어도 제공된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