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로케이드EMC, 스토리지 가상화 기능 지원
상태바
브로케이드EMC, 스토리지 가상화 기능 지원
  • [dataNet]
  • 승인 2005.06.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AN 인프라 제공업체 브로케이드(대표 마이클 클레이코, www.brocade.com)가 실크웜 패브릭 애플리케이션(SilkWorm Fabric Application) 플랫폼에 EMC의 인비스타(Invista) 스토리지 네트워크 가상화 솔루션을 구현한다고 밝혔다.

EMC 기술 서밋을 통해 소개된 스토리지 네트워크 기반의 가상화 솔루션인 인비스타는 고객들로 하여금 무중단으로 시스템을 운용하고, 볼륨관리를 집중화/최적화하며, 각 기업들이 구사하고 있는 ILM(정보 수명 주기 관리) 전략에 따라 이기종 스토리지 계층간의 데이터 전송을 단순화할 수 있도록 지원해준다. 기업들은 이 솔루션을 통해, 애플리케이션 가용성 증대, 데이터 이동 간소화 그리고 스토리지 이용률 향상 등을 이룰 수 있다.

EMC 인비스타는 작년 9월부터 파이버 채널 라우팅 서비스를 제공해 온 커넥트릭스‘AP-7420B’를 기반으로 한다. 인비스타 환경에서 고객들은 브로케이드의 XPath 기술을 이용할 수 있으며, 이 기술은 현재 설치돼 있는 브로케이드 SAN 포트와 호환하는 수준의 높은 포트 밀도를 제공한다. 인비스타는 EMC가 브로케이드 패브릭 애플리케이션 플랫폼에서 제공하는 또 다른 솔루션으로서, 고객들의 IT 인프라 관련 문제들을 해결하는 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현재 EMC를 통해 즉시 공급이 가능한 커넥트릭스 AP-7420B는 인비스타 초기 버전에서 지원하고 있다. <신종훈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