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텔, 군사·항공용 FPGA 패키지 제공
상태바
액텔, 군사·항공용 FPGA 패키지 제공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5.06.0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액텔코리아(대표 김명선 www.actel.com)는 최근 자사의 군사 및 항공우주 산업용FPGA 디바이스의 84-핀 CQFP 패키지를 선보였다. 새로운 84 핀 CQFP 패키지는 공간과 무게에 제한적인 군사 및 항공우주 분야에서 보드 크기와 중량을 획기적으로 축소시켜준다.

액텔의 안티퓨즈 기반 내방사능 FPGA 제품인 RTSX32SU는 극한의 비행 조건에서 신뢰성 있는 기능을 수행하도록 고안됐으며 이 제품의 CQFP 패키지는 현재 이용 가능하다. 액텔은 또한 고성능의 저가용 A54SX32A FPGA 제품의 84 핀 CQFP 패키지도 함께 선보였다. A54SX32A FPGA의 CQFP 패키지는 밀봉형 세라믹 패키지로서 광범위한 산업용 및 군사용 애플리케이션에 초소형 풋프린트의 이점을 제공해준다.

이와 관련 액텔의 군사 및 항공우주 제품 마케팅 이사인 켄 오넬(Ken O’Neill)은 “액텔은 군사 및 항공우주 분야 FPGA 선두기업으로 고객이 직면한 설계 문제들에 대한 새로운 방법을 찾아내고 혁신을 계속할 것이다. 새로운 84 핀 CQFP 는 여타의 CQFP 패키지와 비교해 최소 40% 이상의 풋프린트 절감을 제공한다. 새 패키지는 또한 액텔 FPGA의 높은 신뢰성과 고성능을 보장해 주면서 동시에 우리 고객들이 그들의 군사 및 항공, 산업용 장비의 크기와 중량을 획기적으로 개선할 수 있도록 해준다”고 말했다.

A54SX32A-CQ84 패키지는 2005년 3/4분기에 출시될 예정이며 RTSX32SU-CQ84 패키지는 2005년 4/4분기에 출시된다. 이들 제품의 소프트웨어 지원은 2005년 6월부터 가능하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