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루컴즈, 모니터도 이제 컬러마케팅 시대
상태바
대우루컴즈, 모니터도 이제 컬러마케팅 시대
  • [dataNet]
  • 승인 2005.05.3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디스플레이 전문업체 대우루컴즈(대표 윤춘기 www.lucoms.co.kr)는 2005년 국내 LCD모니터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 신세대들이 좋아하는 디자인에 중점을 둔 17,19인치 TFT LCD모니터(모델명 L950, L750)를 시장에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한 LCD 모니터 제품은 흰색이나 은색, 회색 위주의 단조로운 색상에서 벗어나 화이트 바탕에 레드, 블루, 그린, 블랙 등의 다채로운 색상 등을 통해 신세대를 공략하는 ‘컬러 마케팅’을 본격적으로 도입했다. 또한 원색으로 강조된 깔끔한 디자인은 단조로운 실내 공간 안에 하루종일 모니터 앞에서 업무 및 학업에 집중하는 직장인 및 학생들에게 높은 관심을 일으킬 것이라 기대하고 있다. <정용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