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컴정보·이노스타·아이필넷, RMS 파트너 조인식 가져
상태바
제이컴정보·이노스타·아이필넷, RMS 파트너 조인식 가져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5.05.3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이컴정보(대표 문재웅 www.jcsi.co.kr), 이노스타(대표 김영만 www.innostar.co.kr), 아이필넷(대표 임창경 www.ifeelnet.com) 3사는 RMS 파트너 협력 조인식을 가졌다.

이번에 3사가 제공하는 RMS 서비스는 확대되는 인프라에 대한 보안 관리의 ESM, TMS 네트워크의 NMS, TAS 그리고 최하 내부 단의 에이전트를 통해 통합적인 관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인프라를 관리하여 내부 위협요소 및 외부단의 예상치 못한 충격에 대비하는 것이 원스톱 RMS 특징이다.

제이컴정보는 ESM(TMS)을 통해 통합적인 보안 요소들의 관리와 즉각적, 능동적인 대응 및 정량적인 유·무해 트래픽을 판단해 내, 외부 위협요소를 사전/사후에 대비해 효적 관리를 할 수 있다.

이노스타의 에이전트(Netstealth)는 내부단의 보안 및 네트워크적인 위협요소를 감지 및 통제해 주며 아이필넷의 TAS(NMS)은 네트워크 요소들의 성능, 장애, 구성 관리를 통한 통합적인 관리 및 네트워크 단의 트래픽 분석을 통해 비 정형적이고 비정상적인 위협요소에 대해 대응하는 역할을 한다.

이에 따라 보안과 네트워크의 모듈화된 다양한 솔루션 공급이 가능하게 됐으며 트렌드에 맞는 검증된 안정성과 성능으로 통합적인 유지보수를 할 수 있다. RMS 서비스로 통합 솔루션 제공 및 보안 및 네트워크 SI 프로젝트까지 수행할 수 있는 계기를 만들게 됐다고 협력 의의를 밝혔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