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쳐시스템, LG히다찌에 SSL VPN 공급
상태바
퓨쳐시스템, LG히다찌에 SSL VPN 공급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5.05.2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퓨쳐시스템(대표 김광태 www.future.co.kr)은 LG히다찌(www.lghitachi.co.kr)에 자사의 SSL VPN 제품을 공급했다.

LG히다찌는 퓨쳐시스템의 ‘시큐웨이SSL 1000(SecuwaySSL 1000)’을 설치, 해외 지사와 국내 고객사 등에 파견되어 있는 직원들이 안전하고 편리하게 사내 네트워크에 접속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했다. SSL VPN 도입을 총괄한 LG히다찌 PI팀 최형수 과장은 “사용자가 별도의 보안시스템을 사용하지 않아도 되므로 사용자 편의성 측면에서 특히 만족스럽다”며 “원격접속의 편리성와 안전성이 높아진 만큼 사용자의 업무 효율성 제고에 큰 도움이 됐다”고 밝혔다.

퓨쳐시스템 SSL VPN 제품군은 ‘시큐웨이SSL 20000’, ‘시큐웨이SSL 10000’, ‘시큐웨이SSL 5000’, ‘시큐웨이SSL 3000’, ‘시큐웨이SSL 1000’ 등 모두 5개의 제품으로 구성된 다양한 제품라인으로 고객의 선택의 폭이 넓은 것이 특징이다.

퓨쳐시스템 김광태 대표이사는 “SSL VPN 시장이 올해부터 본격 개화할 것으로 전망한다”며 “향후 개인정보보호법 실시에 따라 웹 기반 사업을 전개하는 사업체를 중심으로 한 데이터 암호화 솔루션으로서의 수요도 점차 활기를 띨 것”이라고 밝혔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