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맥아피, 현지법인으로 승격
상태바
한국맥아피, 현지법인으로 승격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5.05.2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맥아피(대표 문경일 www.mcafee.com/kr)는 한국지사가 지난 5월 23일자로 한국 현지법인으로 승격됐다고 발표했다.

한국맥아피는 이번에 한국 현지법인으로 공식 승격됨으로써 한국시장에 맞는 솔루션 개발 및 공급을 위한 투자를 더욱 적극적으로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IPS를 비롯, 모든 보안 제품군에 대한 현지화 작업, 마케팅 활동, 기술지원도 보다 신속하고, 활발하게 추진할 수 있게 되어 국내 고객의 보안요구에 더욱 빠르게 대응할 수 있게 됐다.

2001년 맥아피에 합류해 2002년부터 지사장으로 한국맥아피를 이끌어온 문경일 사장은 “한국맥아피가 현지법인으로 승격된 것은 한국시장에서 맥아피 보안 솔루션에 대한 신뢰가 쌓이면서 지속적인 성장의 기반이 되었기 때문”이라고 말하며, “앞으로 국내 시장에 더욱 뛰어난 보안 솔루션 공급을 위해 적극적인 투자를 하는 한편, 국내 보안시장을 선도하는 글로벌 보안업체로 자리매김하는데 노력할 계획”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국맥아피는 올해 전략적인 사업의 선택과 집중을 통해 전문 보안업체로 성장하는 것을 목표로 세우고, IPS, 통합 시스템 보안 솔루션, 온라인 보안 서비스, 안티바이러스 솔루션 사업을 주력 사업분야로 선정했다. 특히, 안티바이러스 사업을 전년대비 20%이상 성장시킨다는 목표로 안티바이러스 부문 전담 비즈니스 파트너 추가 영입을 통해 영업채널을 강화하는 한편, 타겟 고객 세미나 등 적극적인 영업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