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라콤아이앤씨, 설비자산관리 솔루션 세미나 개최
상태바
미라콤아이앤씨, 설비자산관리 솔루션 세미나 개최
  • [dataNet]
  • 승인 2005.05.2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라콤아이앤씨(대표 백원인 www.miracom.co.kr)는 ‘설비자산관리를 통한 기업효율성 극대화 전략’이라는 주제로 한국 HP(대표 최준근, www.hp.co.kr)와 공동으로 26일 여의도 HP 빌딩에서 세미나를 개최한다.

특히 이번 세미나는 설비자산관리의 효용성 및 방법론에 대한 개념적인 강의를 비롯해 EAM 구축사례, ROI분석 등 EAM의 효용가치와 운용전략 중심으로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이며, 솔루션 데모와 워크플로우 시스템도 함께 시연, EAM 전반에 걸친 다양한 컨텐츠와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미라콤아이앤씨는 EAM 전문 컨설턴트와 엔지니어를 세미나 전과정에 참여시켜 강연, 데모시연 및 고객상담을 수행토록 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업계를 선도하는 EAM Provider로서의 기술력과 노하우를 보여주겠다는 예정이다.

이재광 미라콤아이앤씨 하이테크솔루션 사업부 상무는 "기업의 설비자산은 초기에 투자하는 것만으로 끝나는 것이 아닌 지속적이고 체계적인 보전활동으로 생산경영의 효율성을 향상시키고 변화를 예측해 나갈 수 있어야 한다"며 "MES 솔루션으로 하이테크 제조부문 최강자로 자리잡고 있는 미라콤아이앤씨에서 MES 이후 차세대 주력 솔루션으로 내놓은 EAM인 만큼 EAM의 기술력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가지고 있다"라며 포부를 보였다. <송지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