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스케일러코리아, 엔씨소프트에 L7 스위치 공급
상태바
넷스케일러코리아, 엔씨소프트에 L7 스위치 공급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5.05.2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넷스케일러코리아(대표 신원렬 www.netscaler.com)는 온라인게임 전문 기업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에 국내 총판인 에이티엠네트웍스(대표 서호석)를 통해 자사의 넷스케일러 애플리케이션 전송 시스템 구축을 완료했다고 발표했다.

수십만 명의 동시접속자를 바탕으로 국내와 더불어 미주, 유럽, 아시아 등 해외시장 진출에 주력해온 엔씨소프트는 이번 넷스케일러의 솔루션 도입으로 네트워크 및 서버 애플리케이션의 속도와 보안 기능을 향상시킴으로써 서비스 지원을 보다 강화할 수 있을 전망이다.

넷스케일러코리아 신원렬 사장은 "세계적인 브랜드 기업으로서 글로벌 온라인게임 퍼블리셔를 지향하는 엔씨소프트에 넷스케일러의 솔루션을 제공한 것을 매우 기쁘다"며 "이번에 공급된 넷스케일러 제품은 애플리케이션 스위칭, 최적화 및 보안 기능을 통합한 종합적인 애플리케이션 보호 솔루션으로서 엔씨소프트의 안정된 서비스 구현에 기여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자사의 특허 기술인 리퀘스트 스위칭(Request Switching) 기반으로 네트워크 및 서버 환경을 최적화 해주는 넷스케일러 9000 시리즈는 최대 550만 동시접속 세션을 지원하며 초당 200만 DoS 공격 방어를 수행할 수 있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