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포인트, 통합 보안 아키텍처 NGX 플랫폼 출시
상태바
체크포인트, 통합 보안 아키텍처 NGX 플랫폼 출시
  • [dataNet]
  • 승인 2005.05.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체크포인트코리아(대표 손선목 www.checkpoint.com)는 자사의 경계, 내부, 웹 보안 솔루션을 통합하기 위한 보안 아키텍처를 제공하는 ‘NGX’ 플랫폼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NGX 플랫폼은 기업이 보안에 대한 비용과 관리의 번거로움을 최소화하고, 보안 시스템이 새로운 위협에 쉽게 대응할 수 있도록 확장성을 보강했다. 또한 지금까지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체크포인트의 VPN, 방화벽 및 관리 솔루션의 기반을 이루는 핵심 기술에 대한 주요한 업그레이드했다. 이는 체크포인트의 애플리케이션 인텔리전스, 시큐어XL(SecureXL) 및 스마트(SMART) 관리 아키텍처와 같은 기술은 물론 20여가지 이상의 기존 체크포인트 제품에 새로운 특징 및 확장 기능을 제공하고 있다.

이밖에 NGX 플랫폼은 관리자가 중양의 단일 콘솔을 통해 경계, 내부, 웹 보안 정책을 모두 관리함으로써 보안 관리 비용을 절감할 수 있으며, 많은 위협으로부터 보다 다양한 유형의 네트워크 및 애플리케이션을 보호, 데이터와 음성 커뮤니케이션의 기밀성 및 가용성까지 보장한다.

손선목 체크포인트코리아 사장은 NGX의 출시에 대해 “체크포인트는 미래를 담보할 만한 보안을 구성하고, 신종 위협에 적절히 대응하며, 최고 수준의 보안 수준을 구현할 수 있도록 고객들에게 통합된 보안 아키텍처를 제공하는 기업이다”면서 “NGX 플랫폼을 통해 고객들의 현재는 물론 미래의 보안 요구를 충분히 충족시키며, 미래를 위한 보안에 최적의 투자를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밝혔다.

한편 체크포인트 NGX는 오는 5월 30일 이전에 사용이 가능하며, 사용 가능한 체크포인트의 라이선스를 가지고 있는 기존 고객은 추가 비용없이 업그레이드 받을 수 있다. <정용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