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오링크, 일본 기업 시장에 L7스위치 연이어 공급
상태바
파이오링크, 일본 기업 시장에 L7스위치 연이어 공급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5.05.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4-7스위치 전문기업 파이오링크(대표 이호성 www.piolink.co.kr)는 일본 최대 TV쇼핑 전문 채널 QVC 저팬을 비롯 디지털 콘텐츠 서비스 업체 오리콘 디지털 디스트리뷰션, e커머스 전문업체 디이엔에이 등 일본 기업 시장에 연이어 자사의 L4~7 스위치 파이오링크 애플리케이션 스위치 제품을 공급했다고 밝혔다.

이번 공급은 일본 파트너인 암펠을 통해 이뤄진 가운데 파이오링크 L4~7 스위치는 서버, 캐쉬서버, 방화벽, VPN의 부하분산을 동시에 지원해 네트워크 상의 다양한 장비에 대한 부하분산 기능을 하나의 장비에서 제공하며, 설치 및 사용이 매우 편리하다.

특히 이 제품은 고속, 고용량의 L4~7 트래픽 처리 능력뿐 아니라 L2/3 패킷을 와이어 스피드로 처리할 수 있으며 L4~7 정보의 처리를 위해 최적화된 하드웨어 구조는 고속의 L4~7 스위칭 기능을 제공한다. 더불어 별도의 장비 구매 없이 보안 소프트웨어 모듈인 PSM을 탑재할 경우 탁월한 보안 기능을 제공한다.

파이오링크는 일본 지사를 통해 현재 활발한 시장 공략에 나서고 있는 상황으로 최근 히타치 IT와 함께 IP 전화 통신 제어 시스템의 서버에 걸리는 부하를 분산하는 장치인 파이오링크 SIP를 일본 현지에 출시했다.

파이오링크 이호성 사장은 "일본 시장에서 파이오링크의 PAS 제품이 엔터프라이즈 시장에서 상당한 레퍼런스를 확보하는 등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고 말했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