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랜드코리아, 지방 ALM 로드쇼 개최
상태바
볼랜드코리아, 지방 ALM 로드쇼 개최
  • [dataNet]
  • 승인 2005.05.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랜드코리아(대표 오재철, www.borland.co.kr)는 5월 25일부터 6월 1일까지 광주, 부산, 대전 지역 ‘볼랜드 SDO 로드쇼 2005(Borland SDO Roadshow 2005)’ 를 개최한다. 이번 로드쇼에서는 애플리케이션 개발에 필요한 요구사항관리, 형상관리, 모델링, 개발, 배포, 성능관리 등 볼랜드 애플리케이션 라이프사이클 관리(ALM) 솔루션의 기술과 활용 사례를 소개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로드쇼에서는 CMMI(Capacity Maturity Model Integration) 기반의 프로세스 최적화를 위한 요구관리와 형상관리 솔루션의 활용 방안, 모델링 솔루션인 투게더를 이용한 컴포넌트 기반의 애플리케이션 모델링 방안을 제시한다. 또한 개발자의 편의성과 생산성을 향상시키는 델파이, 제이빌더, 옵티마이즈잇 제품을 이용한 J2EE 및 닷넷 개발과 더불어 성능 향상 방법도 소개할 예정한다.

지난 1월 CMMI 컨설팅 전문업체 테라퀘스트(TeraQuest)를 인수함해 종합 프로세스 최적화 기술력을 확보하게 된 볼랜드코리아는 이번 지방 로드쇼를 시작으로 프로세스 전문 능력과 뛰어난 ALM솔루션을 제공하는 업체로서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해 나가겠다는 계획이다. <송지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