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퍼코리아, 한국타이어에 침입방지시스템 공급
상태바
주니퍼코리아, 한국타이어에 침입방지시스템 공급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5.05.2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니퍼코리아(대표 강익춘 www.kr.juniper.net)가 한국타이어에 자사의 침입방지시스템(IDP/IPD)을 공급했다고 발표했다.

한국타이어는 고급 다중탐지(MMD) 기술로 네트워크 침입을 정밀하게 탐지하는 동시에 간편한 관리기능과 탁월한 안정성을 제공하는 주니퍼의 넷스크린-IDP 솔루션을 자사의 인프라스트럭처에 구축한 것으로 넷스크린-IDP 1000과 IDP 500을 본사와 개발센터, 생산공장 등에 구축해 서버와 데이터 트래픽에 대한 보안체제를 강화했다.

주니퍼 넷스크린-IDP 플랫폼은 웜, 바이러스, 트로이목마 등에 대한 인라인 방어기능을 제공하고 다수의 탐지 기법을 복합적으로 사용해 개방형 시그니처 포맷과 고객 맞춤형 기능을 통합해 다양한 공격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오탐지를 최소화한다.

또한 IDP 운영코드 3.0 이상 버전을 사용하는 넷스크린-IDP는 해커들의 타깃이 되는 MS 윈도 시스템의 취약점들을 보완할 수 있다.

주니퍼코리아의 강익춘 지사장은 "주니퍼의 IDP 솔루션은 한국타이어에서 요구하는 네트워크 보안과 안정성, 성능을 제공했고, 한국타이어 직원들이 네트워크 공격으로 인한 업무 중단없이 최대한의 생산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며 "보안과 안정성이 보장되는 네트워크 인프라스트럭처는 바로 차세대 공용망 인프라넷의 핵심"이라고 말했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