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블루 노트북으로 컬러마케팅 강화
상태바
삼성전자, 블루 노트북으로 컬러마케팅 강화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5.05.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성전자가 레드 노트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얻은 센스 Q30의 블루 컬러 제품을 새롭게 선보이고 노트북 컬러마케팅을 강화한다.

이로써 센스 Q30은 기존의 실버, 로즈레드(Rose Red) 컬러와 더불어 3색으로 출시돼 선택의 폭이 넓어지게 됐으며, 딱딱해 느낌의 IT제품의 이미지 변신을 주도하게 됐다.

센스 Q30은 지난해 말 노트북으로는 획기적인 레드 색상으로 출시돼 노트북의 컬러시대를 선도했으며, 1월에는 패션업체 루이까또즈와의 공동마케팅으로 IT와 패션의 조화를 이뤄냈다.

지난 2월에는 세계 최초로 이동하면서 고화질 디지털 TV를 즐길 수 있는 지상파 DMB 노트북으로 진화했으며, 이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 6일 IR52 장영실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삼성전자의 컴퓨터시스템사업부 김헌수 부사장은 "향후에도 소비자들이 원하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함으로써 국내 노트북 시장 선두업체로써의 위상을 굳건히 지켜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