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타스 백업 이그젝, 중소기업 위한 최고 소프트웨어로 선정
상태바
베리타스 백업 이그젝, 중소기업 위한 최고 소프트웨어로 선정
  • [dataNet]
  • 승인 2005.05.1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리타스소프트웨어(대표 윤문석 www.veritas.com/kr)는 유력 잡지인 VARBusiness가 선정하는 중소기업을 위한 ‘올해의 제품’에 베리타스 ‘백업 이그젝 10(VERITAS Backup Exec 10)’이 선정됐다고 밝혔다.

VARBusiness가 선정하는 ‘올해의 제품상’은 중소기업을 위한 400여개 후보 제품 중 편집자들의 투표에 의해 선정되는 상이다. 이번 수상을 통해 베리타스는 중소기업 시장에 특화된 다양한 고객들의 요구사항을 만족시킴과 동시에 투자 대비 효과 및 기존 자원 활용도를 더욱 높일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음을 입증했다.

중소기업 시장에서 점유율 1위를 기록하고 있는 ‘베리타스 백업 이그젝 10’은 포괄적이며 비용 효율적인 인증된 백업 및 복구 소프트웨어를 위한 업계 표준 제품으로 웹 기반의 간결한 인터페이스를 통해 소프트웨어 설치를 간편하게 할 수 있다. 아울러 중앙 집중형 관리를 통해 단일 콘솔로부터 확장된 관리 및 손쉬운 모니터링을 제공한다.

윤문석 한국베리타스 사장은 “베리타스의 백업 이그젝 제품은 빠르게 성장하는 중소규모기업의 IT 자원을 손쉽게 관리할 수 있는 윈도우즈 기반 데이타보호 업계 표준 소프트웨어이며, 베리타스는 이러한 최고의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이 보다 적은 비용으로 보다 쉽게 주요 업무를 보호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라고 밝혔다. <송지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