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벨 7.8은 첨단 주문 관리와 분석 기능을 포함한 기능을 보강, 기업 고객들이 보다 효율적인 제품 구현, 가격 책정, 판촉 관리 등을 다양한 채널을 통해 가능케 해 판매와 서비스 품질을 높일 수 있게 한다.
또한 시벨 7.8은 시벨 7.x 제품군을 확장한 것으로 우수한 기술력뿐 아니라 산업분야별로 다양한 크기의 4천여 기업 및 정부기관의 300만 이용자 고객을 기반으로 개발된 제품이다.
로렌트 파칼린 시벨 CRM 제품 사업부 부사장은 "많은 기업들이 고객관계 수명의 전 과정에서 고객 경험 개선을 통한 판매 증진 방법을 모색하고 있으며 효과적으로 고객을 파악, 확보하고 지원하기 위한 비즈니스 솔루션들을 찾고 있다"며 "시벨 7.8는 판매 및 서비스 부서에서 고객들에게 적정한 가격에 적시에 필요한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고객 지식을 현금화 할 수 있게 한다"라고 강조했다. <송지혜 기자>
저작권자 © 데이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