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쓰리엠, 프로젝터 시장 적극 공략 나서
상태바
한국쓰리엠, 프로젝터 시장 적극 공략 나서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5.05.1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쓰리엠(대표 호아킨 델가도 www.3m.co.kr)이 국내 프로젝터 시장 진출 10주년을 맞아 적극적인 공략에 나섰다. 한국쓰리엠은 그 첫 포문을 그간의 고객 성원에 감사하는 사은행사로 열었다.

한국쓰리엠에서는 1995년 국내에 최초로 공급된 VGA 해상도와 300안시루멘 밝기의 ‘MP8020’을 찾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MP8020을 보유한 사람은 제품과 본인이 같이 찍은 사진 및 제품 하단의 시리얼번호를 찍은 사진을 한국쓰리엠으로 보내면 된다. 한국쓰리엠에서는 그 중 가장 먼저 출시된 제품을 갖고 있는 사람 1명에게는 한국쓰리엠의 최신 프로젝터 “X55”를 1대 증정하고, 참가한 모든 사람에게는 한국쓰리엠 파인룩스 스탠드 라이트를 선물할 계획이다.

또한 쓰리엠에서는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최신형 디지털 프로젝터를 구비하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3M OHP를 가지고 올 경우 ‘X55’ 를 기종에 상관없이 60만원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번 행사 제품인 ‘X55’ 디지털 프로젝터는 특히 명차 페라리를 디자인한 ‘피닌파리나(Pininfarina)’가 설계해 심플하면서도 우아한 디자인은 업계에서 단연 손꼽힌다 이벤트는 5월16일(월)부터 6월 30일(목)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3m.co.kr)를 참고하면 된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