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베리타스, 백업/복구 솔루션 영업 뛰어나
상태바
한국베리타스, 백업/복구 솔루션 영업 뛰어나
  • [dataNet]
  • 승인 2005.05.1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베리타스소프트웨어(대표 윤문석)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 백업 및 복구 솔루션에 대한 영업이 성공적으로 완료됐다고 밝혔다. 한국베리타스는 올해 실시한 지방 순회 세미나, ‘윈도우즈 데이터 보호’ 신제품 발표회 및 주요 고객 타깃 세미나를 통해 확보한 SK텔레콤, LG전자, KT, CJ홈쇼핑, 신한은행 등 대기업을 포함, 금융, 통신, 유통, 정부공공 등에 고르게 공급했다.

윤문석 한국베리타스 사장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백업 및 복구 솔루션 업계 선두의 위치를 지킬 수 있었던 것은 차별화된 기술지원과 컨설팅 서비스를 통해 고객의 요구사항을 정확히 파악, 디스크백업등과 같은 최신의 기술을 제공한 결과다”며 “2005년 3분기에 출시 예정인 넷백업 6.0을 통해 더욱 더 다양해진 고객의 요구사항을 맞출수 있을 것이며 이기종 환경에서 통합 백업 및 복구 솔루션으로 자리매김해 데이터 보호 분야의 업계 선두의 입지를 더욱 굳건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베리타스소프트웨어는 미국 샌프란시스코에서 열린 ‘베리타스 비전 2005’ 컨퍼런스에서 데이타 백업 및 복구, 관리 기능을 강화한 ‘넷백업 6.0’ 신제품을 발표했다. 신제품 발표를 통해 백업 및 복구 소프트웨어 1위 기업의 위치를 더욱 확고히 한다는 의지를 밝혔다. <송지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