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게이트, 2.5인치 모멘터스 노트북 HDD 신제품 4종 발표
상태바
씨게이트, 2.5인치 모멘터스 노트북 HDD 신제품 4종 발표
  • [dataNet]
  • 승인 2005.05.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게이트 테크놀로지(www.seagate-asia.com/korea)는 120GB로 업계최고 용량의 노트북용 드라이브와 고속 7,200rpm 100GB 용량의 노트북용 드라이브 등 3종의 새로운 2.5인치 노트북용 모멘터스(Momentus) 드라이브 제품군을 발표했다.

이번 제품 발표로 씨게이트는 고성능 모바일 워크스테이션에서 메인스트림 랩탑 컴퓨터에 이르는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업계 최고 용량 및 성능을 가진 노트북용 하드 드라이브 라인을 확대했다.

이번 제품은 고속 회전 속도와 최고 120GB의 용량을 결합한 2.5인치 모멘터스 노트북 HDD 제품군은 모바일 컴퓨팅을 규정하는 견고성, 전력 절감 설계 및 조용한 작동기능을 제공한다. 씨게이트 노트북 제품군의 하이라이트는 보다 우수한 성능과 저장 용량을 가진 노트북 컴퓨터에 대한 점차 늘어나는 모바일 유저들의 수요에 부응하기 위해 각각 100GB 및 120GB 용량의 최고 용량을 제공하는 7,200-rpm과 5,400-rpm의 모델이다.

제프 레베카(Jeff Loebbaka) 씨게이트 글로벌 마케팅당당 부사장은 "업계 최고 수준의 제품 신뢰성 및 전원 효율성과 함께 다양한 회전 속도 및 용량을 결합한 모멘터스 노트북 드라이브 제품군으로 씨게이트는 노트북 컴퓨터의 폭 넓은 필요성에 부응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정용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