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동> F5네트웍스코리아, 영업 총괄 이사에 이광림씨 영입
상태바
<인사이동> F5네트웍스코리아, 영업 총괄 이사에 이광림씨 영입
  • [dataNet]
  • 승인 2005.05.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네트웍스코리아(대표 남덕우 http://www.f5.com)는 최근 웹 애플리케이션 트래픽 관리 및 보안에 대한 기업들의 요구사항이 높아진 점에 부응하고자 영업 총괄 이사에 이광림 씨를 영입했다고 밝혔다.

이광림 영업 총괄 이사는 F5 네트웍스에 합류하기 이전에 노텔 네트웍스 코리아의 이비즈니스팀에서 CRM솔루션 중 Clarify 제품을 비롯하여 데이터 네트워크 장비 및 알테온 장비의 국내 교육기관과 공공기관 시장에서의 영업을 담당하였다. 또한 LG히다찌에서는 신규 사업 아이템 발굴뿐만 아니라 ERP, CRM 솔루션, 디스크 어레이 등의 영업을 총괄하는 등 IT 시장에서의 폭넓은 경험과 전문지식을 갖추고 있다.

F5 네트웍스 이광림 이사는 “L4~L7으로 이동하고 있는 향후 네트워크 시장 상황에서 애플리케이션 트래픽 관리 스위치 장비 분야에서 세계 최고의 마켓 리더쉽을 가지고 있는 F5 네트웍스에 합류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개인적인 역량을 영업에 총 집결하여 세계 선도적인 F5 네트웍스 솔루션이 가진 풍부하고 차별화된 기능들을 소개함으로써, 기존 L4 시장에서 이미 L7 시장으로 이동한 애플리케이션 레벨의 솔루션들이 고객들로 하여금 충분히 활용되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