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동> 히타치데이터시스템즈코리아 지사장에 네빌 빈센트 임명
상태바
<인사이동> 히타치데이터시스템즈코리아 지사장에 네빌 빈센트 임명
  • [dataNet]
  • 승인 2005.05.1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히타치 데이터 시스템즈 코리아(지사장 네빌 빈센트 (이하 ‘HDS코리아’))는 5월 12일자로 네빌 빈센트(Neville Vincent )씨를 신임 지사장으로 임명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빈센트 신임 지사장은 한국의 양대 협력업체인 효성인포메이션시스템과 LG히다찌를 기반으로HDS의 AOS(애플리케이션 최적화 스토리지) 전략을 통한 국내시장에서의 HDS 스토리지 영업 및 시장 개발을 비롯해 HDS 코리아의 비즈니스를 총괄하게 되었다.

빈센트 지사장은 18년간 IT분야에서 해외영업, 마케팅 및 총괄 관리직을 거치며 풍부한 관리 경험을 쌓아왔다. 특히, 한국, 일본, 남아시아, 호주 및 구소련 등지에서 성공적으로 다국적 기업들의 지사관리 및 채널 관리능력을 보여준 바 있다. 빈센트 지사장은 HDS에 합류하기 전 세일즈 마케팅 컨설팅 서비스 회사를 설립, 주로 아시아 및 유럽 지역에 초기 진입하는 다국적 기업들이 현지 비즈니스를 활성화시키는 데 필요한 전략 컨설팅을 제공해 주었다.

신임 빈센트 지사장은 “HDS 본사가 주창하는 ‘글로벌 시장에서의 계속적인 성장’ 이라는 목표를 중심으로 HDS의 AOS(애플리케이션 최적화 스토리지) 전략을 통해 시장에서 계속적인 매출 증가와 새로운 비즈니스 기회를 포착할 것” 이라며” 한층 더 강화된 전략적 파트너쉽을 기반으로 보다 적극적인 시장 개척을 통해 엔터프라이즈 및 중소기업 고객들의 요구사항에 적합한 최적화된 솔루션과 컨설팅서비스를 제공할 것” 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