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퍼코리아, 엔터프라이즈 인프라넷 발표
상태바
주니퍼코리아, 엔터프라이즈 인프라넷 발표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5.05.1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니퍼네트웍스코리아(대표 강익춘 www.kr.juniper.net)가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에서 애플리케이션과 서비스의 보안과 안정성을 보장하기 위한 새로운 아키텍처인 `엔터프라이즈 인프라넷(Enterprise Infranet)`을 발표했다.

엔터프라이즈 인프라넷은 네트워크 관리자들의 주요 당면과제를 해결하는 IP 기반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크를 제공한다. 인프라넷은 네트워크, 애플리케이션, 엔드포인트 인텔리전스를 조화시킴으로써 대대적인 네트워크 업그레이드 없이 네트워크 애플리케이션의 원활한 지원, 네트워크 사용 관리, 보안위협 감소 등의 이점을 제공한다.

한편 주니퍼는 엔터프라이즈 인프라넷 지원을 위해 `엔터프라이즈 인프라넷 컨트롤러(Enterprise Infranet Controller)`와 `인프라넷 에이전트(Infranet Agent)`, `인프라넷 인포서(Infranet Enforcer)`를 출시했다.

주니퍼 앤드류 코워드 아태지역 기술 부사장은 "총체적인 보안을 위해서는 네트워크, 애플리케이션, 엔드포인트에 대한 정교한 관리가 요구된다"며 "주니퍼는 엔터프라이즈 제품 포트폴리오를 강화함으로써 사용자 및 애플리케이션 인식 기반의 고차원적인 접속관리와 강력한 보안기능을 결합시킨 독특한 엔터프라이즈 네트워킹 솔루션을 제공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