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사, 시벨 세일즈 구현으로 영업 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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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양사, 시벨 세일즈 구현으로 영업 효과
  • [dataNet]
  • 승인 2005.05.11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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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벨시스템즈코리아는 국내 의약?바이오, 화학, 식품 환경 관련 제조업 분야 선두 기업인 삼양사(대표: 김윤)가 국내 및 세계 시장을 중점 공략하기 위해 도입한 ‘시벨 세일즈(Siebel Sales)’를 성공적으로 구축했다고 발표했다.

시벨 세일즈는 삼양사의 모든 국내 영업소에서 근무하는 150명의 현장 영업사원들을 위해 8개월 동안 구축됐다.

삼양사는 시장 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ERP, EIS시스템을 구축했고 이후 CRM 프로젝트를 통해 시벨 세일즈를 구축, e-비즈니스 경영혁신 전략을 지속적으로 수행해 디지털 기업으로의 변신을 시도하고 있다.

류효신 삼양사 부장은 “각 사업부 별로 분리돼 있는 영업 프로세스를 통합해야 할 필요성을 절감했다”며 “삼양사는 고객관계관리(CRM) 전략의 일환으로 시벨 세일즈를 구축했고 이를 통해 비즈니스에 대한 포괄적인 시각을 확보해 체계적이고 효과적으로 영업 활동을 강화시킬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송지혜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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