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릭스코리아, 시트릭스 액세스 스위트 4.0 출시
상태바
시트릭스코리아, 시트릭스 액세스 스위트 4.0 출시
  • [dataNet]
  • 승인 2005.05.1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액세스 솔루션 기업 시트릭스시스템즈코리아(대표 김정우 www.citrix.com)는 통합 액세스 솔루션인 `시트릭스 액세스 스위트 4.0`을 출시했다.

시트릭스 프리젠테이션 서버(Citrix Presentation Server)는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정보에 간편하고도 안전하게 접속하도록 하는 액세스 솔루션으로 기능이 강화됐다. 이 제품은 기업 내 모든 정보 및 애플리케이션을 이 서버에 두고 인증 받은 사용자들이 필요할 때마다 불러내 사용하도록 하는 것으로, 애플리케이션의 성능이나 보안 문제를 해결하는 소프트웨어다.

이 제품에 패스워드를 한번만 입력하면 시스템이 알아서 로그인 및 제어를 해주는 패스워드 매니저와 VPN 서비스를 제공하는 시트릭스 액세스 게이트웨이가 패키지로 묶여 시트릭스 액세스 스위트 4.0을 구성한다.

김정우 시트릭스코리아 지사장은 "시스템은 복잡해지는 반면 모바일 업무 환경에 대한 요구가 커지는 요즘, 정보에 대한 안전한 액세스는 기업에게 있어 중요한 사안"이라며 "이번 신제품은 기업들이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정보에 접속할 수 있게 해주며 원격으로 회의나 시스템 관리를 수행할 수 있어 기업 고객에 온디맨드 액세스, 비용 절감, 생산성 향상이라는 세 가지 효과를 모두 제공할 수 있게 됐다"고 덧붙였다. <송지혜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