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스트웨이코리아, 원스톱 비즈니스 서비스 개시
상태바
호스트웨이코리아, 원스톱 비즈니스 서비스 개시
  • [dataNet]
  • 승인 2005.05.1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호스팅 전문기업 호스트웨이 코리아(대표 김성민 www.hostway.co.kr)가 호스팅 서비스뿐 아니라 웹사이트 컨설팅, 제작, 관리 서비스까지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에이전시웨이(Agencyway)`를 발표, 사업 영역을 확대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발표한 에이전시웨이는 홈페이지 제작 전문 서비스 브랜드로 컨설팅에서 제작, 웹 프로모션, 유지보수 등에 이르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10만원의 저가 상품부터 고객 요구에 따라 커스터마이징된 맞춤 서비스까지 상품이 매우 다양하며, 홈페이지 관리 운영 인력을 따로 보유할 수 없는 소규모의 기업들에게는 더욱 유용한 서비스가 될 것이다.

쇼핑몰 호스팅인 `사이트몰`은 임대 솔루션 정도의 비용으로 독립형 쇼핑몰 구축이 가능한 서비스로 기존의 임대 솔루션과는 달리 고객의 사업 특성과 환경에 맞게 수정을 할 수 있도록 모든 소스를 공개한다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호스트웨이코리아 손찬혁 기획팀장은 "이번 에이전시웨이는 호스팅 서비스와 홈페이지 제작을 한번에 해결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요구사항을 통해 기획된 서비스이기 때문에 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더 쉽고 편리하게 비즈니스를 시작하고 운영할 수 있다"며 "동시에 이미 성숙기로 접어든 호스팅 시장에서 이번 사업영역 확대를 기점으로 새로운 성장의 원동력이 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정용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