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치가드, 백업 회선 무상 제공 멀티 왠 이벤트 실시
상태바
워치가드, 백업 회선 무상 제공 멀티 왠 이벤트 실시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5.05.10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워치가드테크놀로지스코리아(대표 황현철 www.watchguard.co.kr)는 통합보안솔루션인 `파이어박스 X(Firebox X)`의 신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1년간 백업 회선을 무상으로 제공하는 `멀티 왠(Multi-WAN) 이벤트’를 현대HDS(대표 정철주 www.hyundaihds.co.kr)와 공동으로 진행한다.

보안 네트워크 운영시스템인 `파이어웨어 프로(Fireware Pro) 8.0`의 출시를 기념하기 위한 이번 행사를 통해 기업들은 기존의 회선 비용만으로 파이어박스 X를 구축하는 한편 안정적인 전용회선 서비스도 추가비용 없이 제공받을 수 있다.

오는 9월 30일까지 진행될 예정인 이번 이벤트의 대상 모델은 파이어박스 X 700, X 1000, X 2500, X 8000 등이며 이번 행사를 통해 기업들은 최소 천 만원에서 3천만원의 TCO를 절감할 수 있다.

워치가드코리아의 황현철 차장은 "네트워크 환경이 점점 복잡해지고 가변적이 됨에 따라 네트워크 인프라의 안정성 및 보안성 강화를 위해 회선 이중화가 효과적인 방안으로 떠오르고 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은 국내 네트워크 환경에 최적화된 파이어박스 X 시리즈와 안정적인 전용회선을 경제적인 비용으로 도입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