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 인테그리티 서버 솔루션 판매 10억 달러 돌파
상태바
HP, 인테그리티 서버 솔루션 판매 10억 달러 돌파
  • [dataNet]
  • 승인 2005.05.04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HP(대표 최준근 www.hp.co.kr)은 HP 인테그리티 서버 관련 솔루션의 2004년 회계연도 판매액이 10억 달러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HP 인테그리티 서버 솔루션은 서버, 소프트웨어, HP 스토리지웍스 시스템 및 하드웨어 솔루션을 포괄하는 광범위한 솔루션으로, 금융 서비스, 제조, 네트워크, 공공부문과 같은 주요 업계에서 과중한 IT 업무 부하를 처리하기 위한 최선의 해결책으로 그 인기가 급증하고 있다.

특히 미션크리티컬 인프라, 전사적 자원관리, 공급망 관리, 비즈니스 인텔리전스, 고성능 컴퓨팅 등 완벽한 솔루션 환경을 제공하는데 필요한 3000가지 이상의 애플리케이션을 포함하고 있는 HP 인테그리티 서버 솔루션은 견실한 시스템 가용성, 효율적인 인프라, 고객의 요구에 대한 신속한 대응 능력을 통해 고객의 선택권과 유연성을 더욱 확장해주고 있다.

한국HP 최준근 사장은 “HP 인테그리티 서버 솔루션은 이미 고객들로부터 입증된 최고의 비즈니스 성과를 제공하는 업계 최고의 솔루션”이라고 하면서 “이러한 솔루션을 바탕으로 HP는 200억 달러에 이르는 세계 RISC 프로세서 기반 서버 시장에서, 그리고 한국 시장에서도 인테그리티 서버의 선두 위치를 확고히 해 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용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