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스트웨이, ASP 사업 착수
상태바
호스트웨이, ASP 사업 착수
  • [dataNet]
  • 승인 2005.05.0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호스팅 전문기업 호스트웨이 코리아(대표 김성민 www.hostway.co.kr)가 ASP(Application Service Provider) 사업에 본격 착수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플러스 ASP서비스는 최첨단 인프라 기반의 매니지드 서비스와 비즈니스에 필요한 솔루션이 결합되어 특성화된 서비스로, 시스템 구축에 따른 초기 투자 비용을 크게 절감할 뿐만 아니라 최적화된 정보시스템 환경을 구축할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또한 호스트웨이가 보유하고 있는 고도로 안정된 인프라와 함께 보안과 백업기능을 제공해 안전한 데이터 운영 측면에서 기존 ASP서비스에 비해 한층 강화된 것이 특징이다.

손찬혁 호스트웨이코리아 기획팀 팀장은 "기존 ASP 서비스가 공유형으로 중소기업보다는 소호나 영세한 규모의 기업 및 소상인에 적합하고 선택사항이 매우 복잡해 고객들이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다"며 "플러스 ASP 서비스는 독립형 ASP서비스로 중소기업들에게 꼭 필요한 기능만을 압축해 독립적으로 제공하면서도 이용 편의성, 보안성, 경제성을 두루 갖추었기 때문에 고객들은 한 차원 높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호스트웨이는 한국전산원 `중소기업 정보화 솔루션 확충 개발사업`의 중소기업을 위한 웹서비스기반의 ERP/그룹웨어 통합 ASP서비스 지원 대상으로 선정된 바 있다. 플러스 ASP 서비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plusasp.co.kr)를 참조하면 된다. <정용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