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쓰리콤, 엔터프라이즈 고객 유치 온라인 캠페인 전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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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쓰리콤, 엔터프라이즈 고객 유치 온라인 캠페인 전개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5.05.02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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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쓰리콤(대표 이수현 www.3com.co.kr)은 엔터프라이즈 시장 확대를 목표로 이미 단종된 쓰리콤의 엔터프라이즈 장비인 `코어빌더(CoreBuilder) 옛고객 찾기` 온라인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밝혔다.

`코어 빌더 옛고객 찾기 캠페인`은 온라인 설문 이벤트를 통해 설문에 참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해외여행 상품권` `네트워크 컨설팅 무상 서비스`, `문화상품권` 등의 경품을 제공하는 행사로 엔터프라이즈 시장에서의 고객 재유치에 적극 나서고 있는 것.

이번 캠페인은 2000년을 전후로 쓰리콤의 엔터프라이즈 장비인 코어빌더를 비롯 네트워크 장비를 구축한 기업들의 네트워크 교체주기가 도래함에 따라 새로운 장비 도입을 고려중인 기업 및 금융, 공공기관 등 기존 고객의 데이터베이스를 확보함으로써 쓰리콤의 엔터프라이즈 분야 신제품인 `스위치 7700`, `스위치 8800` 및 이후 신규 출시될 기가비트 스위치의 재구매 창출 기회로 활용하겠다는 전략이다.

5월 2일부터 21까지 한달 여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코어빌더 사용 경험이 있는 고객 및 타사 기업 고객 모두가 참여 가능하다.

한국쓰리콤 이수현 지사장은 "쓰리콤은 올해 엔터프라이즈 시장에서 제품별, 시장별 고객 레퍼런스 확보에 주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코어빌더 고객 찾기 캠페인`을 통해 확보된 고객 DB를 활용해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고객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강석오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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