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인말새트 플리트 풀 패키지 프로모션
상태바
KT, 인말새트 플리트 풀 패키지 프로모션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5.05.02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대표 이용경 www.kt.co.kr)는 인말새트용 플리트(Fleet) 77 단말기를 24개월 약정임대방식으로 이메일 솔루션을 무상으로 함께 제공하는 `인말새트 플리트(Fleet) 풀 패키지 프로모션`을 5월부터 연말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KT가 단말기 공급사 및 이메일 솔루션 제공 협력사와의 전략적 협상을 통해 그 동안 각각의 제품을 개별적으로 구매하던 고객이 프로모션 신청만으로 원스톱으로 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했다.

KT 특수사업단 김영환 상무는 "국내 인말새트 사업의 주축인 KT가 고객입장에서의 원스톱 쇼핑을 세계 최초로 제공함으로써 무한경쟁시대에서 고객을 선점할 수 있는 새로운 사업 모델을 제시한 것"이라며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해외 경쟁사와의 소모적인 경쟁을 피하고 사업역량을 해외시장으로 집중, KT 해외사업의 성장을 더욱 가속화시킬 것"이라고 밝혔다.

인말새트 플리트 서비스란 전화선이 없는 대양의 선박에서 적도 상공 약 36,000Km의 정지궤도에 떠있는 인말새트 위성을 이용해 전화, 팩스, 데이터를 주고받는 통신서비스다. KT는 지난 91년부터 충남 금산에 인말새트위성과 신호를 주고받을 수 있는 대형안테나를 갖춘 지구국을 직접 운용, 전세계 인말새트 고객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