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앱·베리타스, 디스크 기반 데이터 보호·관리 솔루션 공동 출시
상태바
넷앱·베리타스, 디스크 기반 데이터 보호·관리 솔루션 공동 출시
  • [dataNet]
  • 승인 2005.04.2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네트워크 어플라이언스(www.netapp.com)와 베리타스소프트웨어(www.veritas.com)는 美 샌프란시스코에서 개최된 `베리타스 비전(VERITAS VISION)` 컨퍼런스를 통해 멀티 벤더 환경의 양사 합작 통합 디스크 기반 데이터 보호 및 관리 솔루션을 런칭한다고 발표했다.

이번에 발표된 신규 솔루션은 베리타스 넷 백업 소프트웨어의 최신 버전과 넵앱 니어스토어, 스냅볼트를 통합해 디스크 기반 보호에 있어 고객들의 백업 및 복구 시간을 대폭 줄이는 것은 물론 장기 보관 및 재난 복구 등의 데이터를 모두 일반적인 관리 콘솔을 통해 지속적으로 보관한다.

아울러 이 합작 솔루션은 HP-UX, IBM AIX, MS 윈도 및 노벨 넷웨어 등을 포함한 모든 주요 운영체제를 모두 지원할 예정이다. 따라서 상호운영성이 매우 높아 엔터프라이즈 고객들의 백업 시간을 줄이고, 관리를 단순화하며, 디스크 소비를 극적으로 절감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베리타스 전략적 협력 분야 샌제이 푸넨(Sanjay Poonen) 부회장은 "이번 제품 통합으로, 베리타스와 넷앱은 데이터 관리 분야의 혁신 사항을 고객들의 일상적인 실제 솔루션으로 전환시키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라며 "이런 통합 노력은 고객들에게 완전한 전반적인 데이터 관리를 단순화한 단일 콘솔을 통해 제공, 궁극적으로 관리 분야의 고충을 줄이고 나아가 소유 비용을 줄이는 결과를 낳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넷앱 제품 및 파트너 부문 패트릭 로저스 부회장은 "베리타스와 넷앱은 포괄적인 엔터프라이즈 데이터 보호에 있어 복잡성과 비용을 절감하는 솔루션 부문에서 장기간 협업 체제를 지속해 왔다"며 "넷앱 스토리지 시스템 및 소프트웨어와 베리타스 넷백업 및 엔터프라이즈 볼트 소프트웨어 사이의 밀접한 통합은 고객들에게 개선된 백업 성능, 빠른 데이터 복구, 감소된 매체 관리비용, 그리고 비즈니스 과정으로의 백업의 통합 증가 등의 효과를 제공한다"고 강조했다. <정용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