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울림정보기술, 패치관리솔루션 시장 진출
상태바
어울림정보기술, 패치관리솔루션 시장 진출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5.04.2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울림정보기술(대표 박동혁 www.oullim.co.kr)은 패치관리솔루션(PMS) 시장에 진출한다고 밝혔다.

어울림정보기술이 출시한 ‘시큐어웍스 프리온 PMS(SECUREWORKS PreOn PMS)’는 PC의 운용체계 패치 여부를 자동 스캔하고 중앙에서 자동으로 클라이언트패치를 수행해 악성 코드로부터 사내의 데스크톱 PC를 보호하는 제품이다. 이는 네트워크 사용 시 자동 설치되어 각각의 사용자의 설치 여부 및 변동사항을 실시간 탐지한다.

이 제품은 서버 및 PC들에 대한 보안취약점을 사전에 보완하는 보안패치기능, 시스템의 바이러스 감염을 사전에 예방하는 백신패치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P-COM이라는 엔진을 통해 패치의 손상을 자동으로 탐지, 복구, 재설치한다는 것이 특징. 무엇보다 ERP 등 기업 및 기관 자체적으로 사용하는 그룹웨어에 대한 자동패치를 지원해주는 커스텀패치기능을 통해 TCO의 절감을 가능하게 해준다는 점에서 일반 PMS와 차별성을 가진다.

박동혁 어울림정보기술 사장은 “2005년 PMS솔루션시장은 약 200억원으로 적지않은 시장규모를 형성할 것이며 2007년에는 약 1,000억원 규모로 빠르게 성장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어울림정보기술은 전체 시장규모의 약 13%인 25억원 이상을 2005년에 달성함으로써 명실상부한 종합보안회사로 거듭날 계획”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