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모컴, 웜브레이커 IPS 2500․3500 출시
상태바
지모컴, 웜브레이커 IPS 2500․3500 출시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5.04.28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모컴(대표 한상진 www.zimocom.co.kr)은 웜브레이커 IPS 2500, 웜브레이커 IPS 3500 제품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콘텐트 프로세서를 도입해 L7 필터시에도 와이어 스피드(Wire Speed)가 보장되는 것이 특징이다.

지모컴이 채택한 하이브리드 타입(네트워크 프로세서 + 범용 CPU + 콘텐트 프로세서)은 NPU, 콘텐트 프로세서 및 범용 CPU에서 가지는 장점만을 조합해 대용량 트래픽 환경에서도 높은 성능을 제공할 수 있다. 또 지모컴 웜브레이커 IPS가 채택한 하드브리드 타입은 여러 개의 프로세서가 성능 부분과 보안 부분, 편의성 부분으로 구분, 각각의 업무에 최적화된 프로세서가 분담 처리하는 구조다.

또한 L2와 L4에서의 필터링 성능뿐만 아니라 L7 필터링 시에서도 와이어 스피드를 보장하는 한 차원 높은 처리 성능과 안정성을 갖춘 제품이다. 지모컴은 자체적인 원천기술(하드웨어 기술)을 바탕으로 제품의 안정성에 중점을 뒀다고 밝혔다.

지모컴의 한상진 사장은 “이번에 도입한 신기술로 장의 기술 트랜드를 다시 한번 선도하고 있다”며 “보안시장에서 국내제품이 외산제품보다 우수하다는 인식을 갖도록 기회가 된다면 외산제품과 공개 BMT를 통해 지모컴의 기술력을 입증하고 싶습니다. 이를 위해 현재 국내 처음으로 외국 공인테스트 기관에 테스트를 의뢰를 진행하고 있으며 결과가 나오는 대로 발표할 예정”라고 말했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