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피아, 교원나라 자동차보험에 `엔피아 S3000 STM` 공급
상태바
엔피아, 교원나라 자동차보험에 `엔피아 S3000 STM` 공급
  • [dataNet] 강석오 기자
  • 승인 2005.04.27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니트젠테크놀러지스 엔피아 사업부문(사장 윤기주 www.enpia.net)은 교원나라 자동차보험에 통합 시스템 트래픽 관리 솔루션인 `엔피아 S3000 시스템 트래픽 매니저(STM)`를 공급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급 계약은 교원나라의 자동차보험 `에듀카`의 인터넷을 통한 보험 견적 산출 및 가입 업무의 효율성을 위해 메인 데이터센터 외에 신규로 재해복구(DR) 센터를 증축, 센터 이중화를 통한 시스템 이중화 및 통합 시스템 트래픽 관리를 통해 서비스 안정성을 확보하기 위해 이뤄졌다.

엔피아의 `엔피아 S3000 STM`은 2개의 센터 중 특정 센터의 네트워크 경로에 장애가 발생할 경우 다른 센터로의 실시간 서비스 전환을 통해 서비스의 전격 중단을 예방하는 한편 교원나라 자동차보험의 인터넷 서비스 이용자의 접속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데이터센터로 접속 경로를 자동 조정함으로써 웹서비스 응답 시간을 단축시키는 기능을 맡게 된다.

엔피아 윤기주 사장은 "통합 트래픽 관리 솔루션이 증권사들의 사이버 트레이딩 서비스를 무중단으로 구현하는데서 이미 성능을 입증했다"며 "DR 센터 구축을 추진중인 금융권에서 양 센터 시스템들의 트래픽 장애를 통합 관리해주는 솔루션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강석오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