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시큐리티시스템, 웹 보안 게이트웨이 `와플` 개발
상태바
펜타시큐리티시스템, 웹 보안 게이트웨이 `와플` 개발
  • [dataNet] 장윤정 기자
  • 승인 2005.04.25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펜타시큐리티시스템(대표 이석우 www.pentasecurity.com)은 사용자의 웹 애플리케이션을 외부의 다양한 공격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하는 능동형 웹 보안 게이트웨이 제품인 `와플(WAPPLES: Web Application Enterprise Security)`을 출시한다고 했다.

펜타시큐리티 와플 개발팀 이충우 팀장은 "와플은 급증하는 웹 공격에 대한 효과적인 해결책을 제공하며, 직관적이고 간편한 보안정책의 설정을 통해 웹 공격을 차단할 수 있다. 또한 알려지지 않은 공격에 대해서도 매우 강력한 대응력을 갖는다. 와플은 웹 애플리케이션에 대하여 비용대비 효과가 가장 높은 보안 솔루션"이라고 말했다.

기존의 보안탐지 제품인 방화벽이나 IDS, IPS가 네트워크/전송 계층 분석을 통해 공격을 탐지하는 반면에, 와풀은 애플리케이션 계층분석을 통한 접근제어 및 침입방지 기능을 수행하기 때문에 안정성과 효율성 측면에서도 우위를 차지한다는 것. 이로써 펜타시큐리티는 와플을 기존 제품인 디아모와 아이작웹(ISSAC-Web) 등의 제품과 연계함으로써 클라이언트와 웹 서버, 데이터 저장소에 이르는 웹 애플리케이션의 전 구간을 보호하는 보안 솔루션 라인업을 갖추게 됐다고 밝혔다.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